https://www.egmobile.co.kr
제가 예전에 쓰던 요금제는 EG 스마트 70 이었습니다. 부가세 포함해서 매달 요금으로 7,700원을 납부하고 있었는데 더 싼 요금제인 EG 제로 11로 바꾸고 통신비로 한달에 1,100원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이 요금제는 3G전용 요금제이며 한달에 무료 통화 10분 그리고 무료 문자 100건을 제공합니다. 그 어떤 무료 혜택도 제공하지 않으면서 기본료 또한 전혀 납부할 필요가 없는 EG 제로 요금제도 있으니 통화량이 거의 없는 3G 통신망 이용자는 이것을 신청하여 쓸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EG 제로 33과 EG 제로 44도 있으니 제공 무료 통화와 문자가 어떻게 되는지 봅시다.
EG 제로 요금제 시리즈는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따로 데이터 부가서비스인 데이터 플러스 100MB, 500MB, 그리고 1GB 짜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가 부담스럽고 약정이 다 끝난 상태라면 알뜰폰 통신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건 어떨까요?
위와 같이 지출되는 통신비가 한달에 1,100원 이면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통화량이 많거나 풍족한 데이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지만 정말 통신비를 줄이고자 한다면 이런 요금제를 쓰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통신비를 절약한 돈으로 저는 주식이나 ETF를 구매하고 있고 언젠가는 빛을 보리라 믿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